Top latest Five 비상주사무실 Urban news
Top latest Five 비상주사무실 Urban news
Blog Article
먼저 비상주 사무실이란 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개인별 고유 주소지를 임대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으로 건축물형태와 희망업종이 서로 적합하게 된다면 사업자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무서의 통과를 받았다고 해서 모든 업종이 공유 혹은 비상주의 형태로 사업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 사업자 등록 주소지가 필요한 분들은 부담 없이 이용해 보시면 좋다고 생각되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전자상거래, 통신판매업, 의료기기판매업, 건강기능식품업, 소프트웨어 개발업, 컨설팅업 등
또한 관공서, 은행 등에서 사업 영위 여부 확인을 위해 실사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요. 실사의 핵심은 해당 주소지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지에 대한 확인이기 때문에 사무 공간이 갖추어진 곳이어야 합니다.
내가 website 가장 두려운 경쟁자는 지금도 어느 창고에서 전혀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고 있을 스타트업이다.
비상주사무실 이용 시 수수료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수수료는 비상주사무실을 운영하는 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지금부터는 공유사무실, 비상주오피스를 계약하실 때 주의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비상주사무실 이란 초기 창업 시 사업자등록 과정에서 사무실이 꼭 필요하다는 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창업 혹은 사업장 주소지 이전을 more info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사업자등록을 위한 주소지를 임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비상주 사무실을 계약하기 전에 시설투자에 얼마나 신경을 썼는지 현장을 직접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일부 업종에서는 물리적인 공간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자등록을 위해서는 관련 법
비상주 오피스 시장은 디지털 전환과 유연한 근무 환경의 확산으로 더욱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 많은 업체 들이 비용 절감과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비상주 사무실이더라도 회의실 등, 공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커피도 마실 수 있는 좋은 인프라를 갖춘 사무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